멋진 사진을 찍고 싶으세요?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!

2020. 6. 4. 09:36카테고리 없음


멋진 사진을 찍고 싶으세요?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!



그래서 너는 사진작가가 되고 싶니? 사진술은 배울 것이 너무 많고, 시도해볼 수 있는 많은 다른 기술들로 가득 차 있다.


개별 사진 촬영이 얼마나 가능한지를 고려해 볼 때,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정확한 팁과 요령을 알아내는 것은 약간의 사냥감이 될 수 있다.


이 조언들은 당신에게 몇 가지 유용한 제안을 제공할 수 있다.




디지털 소프트웨어를 사용함으로써 사진은 수채화, 연필 스케치 등의 형태로 바뀔 수 있다.


Adobe Photoshop은 다른 제조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옵션도 있지만 이러한 작업을 위해 가장 잘 알려진 소프트웨어 패키지다.


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로 사진을 그림으로 변환하는 것은 때때로 간단한 필터나 마스크를 적용하는 것만큼 쉽다.




설정을 너무 복잡하게 조정하지 마십시오.


한 번에 하나씩 설정을 처리하는 것이 가장 좋다: 마스터 라이트 또는 초점, 그리고 나서 셔터 속도를 제어하는 방법을 배운다.


이렇게 하면 피사체가 그냥 떠나가는 동안 카메라를 만지작거리는 대신 사진 촬영에 집중할 수 있다.




다른 관점을 시도하고 원본 사진을 찍으십시오.


좋은 사진술은 독특한 스타일을 취하며, 당신은 당신의 렌즈를 통해 세상에 새로운 광경을 보여주고 싶어한다.


클래식으로 묘사되는 사진들을 멀리하도록 하라.


새로운 각도로 실험하고 창조적이 되라.




사진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릴 준비가 되면 DSLR 카메라에 투자하십시오.


비교적 새 카메라는 하나의 렌즈를 활용하면서도 영상을 바로 미리 볼 수 있다.


가장 큰 이미지 센서와 가장 상세한 사진을 제공하는 풀프레임 DSLR을 원하는 경우.




태양이 밝게 빛나고, 하늘에 구름이 없을 때, 많은 사람들은 야외 사진을 찍기에 완벽한 장소라고 생각한다.


그들은 더 이상 틀릴 수 없다! 직사광선에서 사진을 찍으면 이미지가 망가질 게 뻔하다.


그것은 불균일한 하이라이트, 어색한 그림자를 만들 수 있고 피사체가 사팔뜨기를 유발할 수 있다.


황혼과 새벽 두 시간 동안 야외 사진을 찍는 것을 목표로 하라.




자랑하고 싶은 사진을 선택해야 할 때, 가장 좋은 사진을 골라라! 일을 반복하지 말고 신선하게 유지해라.


사진을 찍었다고 꼭 보여야 하는 것은 아니다.


이런 유형의 반복을 보는 것은 매우 지루하다.


신선하고, 다른 종류의 사진을 사용해 보십시오.




카메라로 여행할 때 작은 것들을 캡처하십시오.


일반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사진을 건너뛸 수 있지만, 여행에서 사진을 다시 볼 때 이 사진을 다시 볼 수 있는지 여부를 고려해야 한다.


거리 표지판, 흥미로운 랜드마크, 영화나 극장으로 가는 티켓과 같은 사물의 사진을 찍는 것을 고려해 보자.




여행에서 산 기념품을 사진 찍는 것을 고려해보라.


예를 들어, 당신이 원래 미멘토를 구매했던 가게를 사진 찍거나, 기억에 남는 배경에 대해 그 물건을 액자에 넣으세요.


여러분은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앨범을 보여줄 때 공유할 수 있는 사진으로 이야기를 꾸며낼 수 있을 것이다.




사진 동아리에 가입하는 것을 생각하거나 너 같은 다른 사진작가와 함께 사진을 찍으러 가.


자신의 독특한 관점을 유지하기 위해 조심하기만 하면 다른 사람들로부터 기술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.


동일한 피사체의 사진을 찍은 다음 두 사진을 비교하십시오.


서로 다른 두 사진작가의 눈을 통해 같은 주제에 대해 서로 다른 두 사람의 취향을 보는 것은 흥미로움을 증명할 수 있다.




사진에는 그 완벽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포함되어 있다.


사진에는 모든 사람들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이 있다; 실험을 통해 당신은 당신이 편한 기술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.


멋진 사진을 찍기 시작하는 방법으로 이 팁을 사용하십시오.